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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프라 사업

(주)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코리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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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342회 작성일 22-05-11 16: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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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니즈
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힘들어 관련 업무에 상당한 스트레스가 발생, 연결된다고 하더라도 해소 능력과 시간이 너무 많이 걸려 이를 충족할 수 있는 통신사 및 영업 담당자 필요

도입 서비스
(02 번호) 개인 직통 번호로 신규개통 / 전수 녹취 서비스 IP-PBX (고급형 DCS) 도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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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국에 지점이 있으며, 지점별 엔지니어와 헤드오피스 간의 사내 메신저와 내선 전화의 로직 트리가 탄탄하여 인터넷 전화의 의존률이 굉장히 높고 인터넷 전화 장애 발생 시
응대 시간과 해소 능력이 떨어져, 이를 해결하고자 LGU+ 기업 인터넷 전화 도입

도입 효과
정리가 되지 않거나 규칙이 없던 내선 번호를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었고, 오래된 전화기의 교체로 업무 수·발신 등의 업무 향상 효과가 나타났습니다.
(현재는 베가네트웍스의 관리하에 LGU+ 충성 고객으로 거듭남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