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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광약품(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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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120회 작성일 22-04-19 15:3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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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니즈
자동녹취 시스템 + 블랙리스트 차단 + 콜센터 솔루션

도입 서비스
IP-PBX(DCS) 자동녹취 + 콜센터 솔루션 customizing

도입 효과
건강 식품, 약품 제조 납품 회사로서 컨슈머의 상품 관련 문의나 불만 사항에 대한 고객센터를 운영중입니다.
주기적인 악성 클레임 및 고객응대 근로자에게 폭언등을 하여 퇴사율이 급증하였고, 법적 소송까지 가게되는 사건들의 사례가 늘자 자동녹취와 콜센터 솔루션등을 도입하였습니다.
소비자 상담 근로자에게 자동녹취는 자신과 회사를 보호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가 되었고, 블랙 컨슈머의 인입 자체가 없어졌다고 합니다.
또한 응대 근로자의 실수로 인한 고객불만 및 수정등은 녹취 자료를 통하여 불만 시간과 사항을 최소 시간으로 줄이고,
고객 응대시 신중하고 세심하게 대응하게 될 수 있는 계기가 되었으며, 주식회사로서 소액주주의 주식관련 문의를 응대 할 때에도 자동 녹취가 요긴하게 쓰이며,
콜센터 운영시간에 주주들로부터 전화 연결이 안되었을때 Call-Back 시스템으로 전화를 주신 주주들에게 다시 Out bund 전화를 하여 중요 사항이나 수신 Loss 및
전화응대 서비스율을 높였습니다.